성남산업진흥원, 네이버 경기행복샵 스마트스토어 홍보 마케팅 전략 교육 참여기업 모집

경기도 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우수제품을 소개

뉴스팟 | 입력 : 2022/11/09 [16:12]

▲ 성남산업진흥원     ©뉴스팟

 

성남산업진흥원이 관내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 네이버 경기행복샵 스마트스토어 홍보 마케팅 전략 교육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경기행복샵은 경기테크노파크가 운영하는 사이트로, 경기도 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우수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기반으로 한 온라인 홍보관이다.

 

‘스마트스토어 홍보 마케팅 전략 교육’은 오는 11월 1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킨스타워 7층 성남산업진흥원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이번 교육은 지난 1차 교육에 참가한 기업들의 큰 호응을 얻어 심화과정을 위한 교육으로 개설되었으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쇼핑몰 매출증대 판매전략’을 주제로 하여 ▲스마트스토어 핵심키워드 설정 ▲쇼핑 검색 최적화를 위한 제품 등록 실습 ▲제품순위 상위노출 방법 등의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신청서 등 필수 서류를 갖춰 11월 11일 오후 5시까지 성남산업진흥원 홈페이지(www.snip.or.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되며, 교육비는 무료다. 

 

성남산업진흥원 관계자는 “이번 교육이 온라인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성남시 관내 중소‧벤처기업의 고충을 해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관심 있는 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메인사진
‘고딩엄빠4’ 모니카 “산부인과 다니며 난자냉동 중”→서장훈 “그래도 고딩엄빠 부러워 마”
이전
1/9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