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2022 제2회 지식콘서트 ‘변화를 보다’ 김포시에서 열려

권영헌 | 입력 : 2022/11/07 [09:19]

 

 

경기도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이 10일 오후 7시 김포시 고촌아트홀에서 ‘2022년 제2회 경기도 지식콘서트’를 개최한다.

 

‘변화를 보다’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지식콘서트’에는 ▲조우성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원작 작가 겸 변호사 ▲안성은 베스트셀러 <믹스>의 저자이자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 ▲백승권 전 청와대 행정관이자 비즈니스 글쓰기 작가 ▲서동주 변호사 겸 방송인 ▲김태수 팀 짐(Tim Gym) 대표 트레이너 등 5인의 강연자가 무대에 선다.

 

강연의 주제는 ▲인간관계 변화, '토사구팽'이 주는 성찰(조우성) ▲브랜드는내 삶을 어떻게 변화시킬까?(안성은) ▲세상을 살아가는 강력한 무기, 말하기와 글쓰기(백승권) ▲새로운 전공과 직업에 도전하는 동안 얻은 깨달음(서동주) ▲몸의 변화, 근육과 뇌의 연결(김태수) 등이다.

 

제2회 지식콘서트는 ‘경기도평생학습포털 지식(www.gseek.kr)’ 누리집 첫 페이지 상단에 있는 ‘지식콘서트’ 배너(이미지)를 클릭한 후 온라인으로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9일 오후 3시까지 신청 가능하며, 신청자 중 추첨을통해 선정된 700명에게 문자로 입장권을 발송한다.

 

이화진 평생교육국장은 “이번 지식콘서트는, ‘변화를 보다’를 주제로 직업, 삶, 인간관계, 신체 등 다양한 관점의 새로운 배움을 전달할 예정”이라며, “제1회 지식콘서트에 310명의 도민이 참여했던 것처럼, 이번 콘서트에도 많은도민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메인사진
‘다시갈지도’ 조준호X조준현 형제, 여행 친구 출격! “우리집 가족 여행은 전지훈련 수준”
이전
1/8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