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첫사랑’ 오늘(18일) 출연진 직업+나이 공개! 피아니스트→금융회사 과장 '깜짝'

권영헌 | 입력 : 2022/07/18 [13:50]

‘다시,첫사랑’출연진의 정보가 공개된다.

7월18일 방송되는MBC에브리원‘다시,첫사랑’에서는 첫사랑 셰어하우스에 모인 여덟 명의 청춘 남녀가 직업과 나이를 밝힌다.이와 함께 출연자들 간 호감도에도 큰 변화가 찾아올 예정이라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날 모든 일정을 마치고 새로운 밤을 맞이한 출연자들은 직업과 나이를 공개하는 시간을 갖는다.외모와3일 동안 겪은 성격으로 어느 정도 러브라인이 생긴 셰어하우스지만,이번 정보 공개는 또 새로운 변수가 된다고.

이에 대해MC김신영은“직업과 나이가 그 사람을 보는 기준점은 아니지만,달리 보일 수는 있다”며 이날 밤이 일으킬 변화를 예측한다.진예 역시“(정보 공개 후)마음이 바뀔 것 같다”고 이야기하며 동조한다.

하나씩 밝혀지는 출연자들의 정보에 셰어하우스는 물론,이를VCR로 지켜보던 스튜디오까지 충격에 빠진다.모두의 예상을 빗나가는 반전 정보들이 많았기 때문.특히 한 출연자가 나이를 공개하자 모두가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인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피아니스트,외국계 금융기업 과장,피트니스센터CEO등 한 명씩 밝혀지는 직업에 셰어하우스가 또 한 번 들썩인다.직업이 지금까지 보여준 이미지와 잘 맞아서 매력이 업그레이드된 출연자가 있는 가하면,지금까지 이미지와 정 반대의 직업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준 출연자까지 있다고.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다시,첫사랑’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MBC에브리원‘다시,첫사랑’4회는7월18일 월요일 밤10시 방송된다.또한'다시,첫사랑'은 방송 직후OTT seezn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사진 제공= MBC에브리원‘다시,첫사랑’

광고
메인사진
‘나 오늘 라베했어’ 전현무 “김국진, 인생의 멘토이자 예능 스승”
이전
1/8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