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문화원, 구리시민가정 가훈(家訓)·좋은 글 족자 전시회 개최

“구리, 시민행복특별시” 가정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전시회

뉴스팟 | 입력 : 2022/05/31 [11:51]

구리문화원, 구리시민가정 가훈(家訓)·좋은 글 족자 전시회 개최


[뉴스팟=뉴스팟] 구리시의 전통과 미래를 잇는 ‘문화의 허브’ 구리문화원은 5월 31일부터 6월 17일까지 구리문화원 1층 특별전시실에서 '구리시민가정 가훈(家訓)·좋은 글 족자 전시회'를 개최한다.

구리문화원은 지난 4월 4일부터 4월 29일까지 가훈과 좋은 글을 구리문화원의 서예 전문 필사를 통하여 아름답게 족자로 제작해 주는 '구리시민가정 가훈(家訓)·좋은 글 족자에 써주기' 행사를 개최했다.

전시회에 전시된 족자는 6월 20일부터 구리문화원 사무국에서 신청자에게 무료로 배부할 예정이다.

구리문화원은 가족 간 의미를 되새기고, 화합과 사랑의 실천으로 행복한 가정, 더 나아가 사랑이 넘치는 사회를 만들며 보다 아름답고 살기 좋은 ‘행복특별시’ 구리시민으로서의 자긍심을 가질 수 있게 하자는 취지로 이번 전시회를 개최했다.

윤리와 도덕이 피폐해져 가정의 근간을 흔드는 현실에서 가족 구성원이 가훈을 보며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고 자녀에게 물려줄 바른 가치관에 대해 생각해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안영기 구리문화원장은 “핵가족화하는 현실이지만, 아름답고 주옥같은 각 가정의 가훈과 좋은 글을 통하여 자녀에게 물려줄 올바른 가치관을 세워 행복한 가정,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가자”라고 전했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장민호, 경호팀 위한 육식 풀코스 ‘고기만 6.6kg 36인분’
이전
1/7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