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과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이 함께하는 우리 동네 환경 지키미 '쓰담 걷기' 봉사 활동 진행

뉴스팟 | 입력 : 2022/05/30 [11:59]

우리은행과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이 함께하는 우리 동네 환경 지키미 '쓰담 걷기' 봉사 활동 진행


[뉴스팟=뉴스팟] 우리은행 진접금융센터 임직원 자원봉사단은 지난 25일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과 함께 복지관에서부터 인근 신창비바패밀리 아파트까지 ‘쓰담 걷기(플로깅)’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쓰담 걷기(플로깅)’란 걸으면서 사람들이 무심코 버린 쓰레기를 수거해 플라스틱 폐기물, 담배꽁초 등이 초래할 환경 오염으로부터 우리를 지키는 환경 보호 활동으로, 우리은행 진접금융센터 자원봉사단은 이번 플로깅에 직접 참여해 환경 문제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자연을 지키기 위한 작은 실천에 동참했다.

우리은행 진접금융센터 김병택 영업그룹장은 “이번 봉사 활동을 통해 임직원과 함께 자연 보호에 앞장설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폐비닐, 오래된 플라스틱 등 쓰레기가 많아 지역 내 환경 문제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볼 수 있었고, 앞으로 더욱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 사회와 주민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 공상길 관장은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봉사해 주신 우리은행 진접금융센터 임직원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지역 사회 발전과 장애인 복지 증진을 이룰 수 있도록 기업과 복지관이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우리은행 진접금융센터는 사업 및 영업본부를 기반으로 지역 사회 내 복지 시설 활동과 봉사 활동을 촉진하기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하반기에도 건강한 지역 사회를 만들기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장민호, 경호팀 위한 육식 풀코스 ‘고기만 6.6kg 36인분’
이전
1/7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