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신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80세 이상 어르신 만수무강 꾸러미 지원 사업

뉴스팟 | 입력 : 2022/05/26 [10:20]


[뉴스팟=뉴스팟] 연천군 신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5일 신서면에 거주하는 저소득 80세 이상 어르신 40가구에게 보양음식과 영양제 과일등으로 구성된 5만원 상당의 만수무강 꾸러미를 전달하는 사업을 펼쳤다.

신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주민들이 정기적으로 기부하는 후원금으로 신서 오복 주머니 나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사업은 신서면에 거주하는 80세 이상의 저소득 어르신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삼계탕과 유산균, 빵과 과일을 꾸러미 형태로 만들어 전달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어르신들 40가정을 직접 방문하였으며 잊혀져 가는 효의 의미를 되찾고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하며 안부를 확인하여 더불어 함께 나누는 따뜻한 사랑을 전하였다.

김승주 신서면장은 “우리 동네 복지 소외계층이 없도록 관심을 가져주시는 협의체 위원님들께 항상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다양한 복지 혜택을 누릴수 있도록 민관이 세심한 관심을 가지고 챙겨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신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영양가득 식사 배달사업, 성인 보행기 지원사업 및 어버이날 효 더하기 사업 추진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지역사회 보호 체계 구축에 앞장서고 있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장민호, 경호팀 위한 육식 풀코스 ‘고기만 6.6kg 36인분’
이전
1/7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