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종합사회복지관, ‘사랑의 선물꾸러미’ 전달

뉴스팟 | 입력 : 2022/02/04 [11:21]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사랑의 선물꾸러미’ 전달


[뉴스팟=뉴스팟]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28일 소외이웃 164가정에 사랑의 선물꾸러미를 전달했다.

공도우미린, 광신, 꽃동산, 낙원, 뜨란키즈, 명작동화, 별초롱, 봉남, 새로미, 서희, 아양, 아이세움, 아이원, 아침햇살, 앙쥬도만스쿨, 이화, 참아름, 채움, 푸르지오 숲, 하늘빛, 하솜, 행복한 어린이집 및 안성유치원 총 23곳의 원아들이 모아준 쌀 1,007kg으로 만든 떡국 떡과 태인정밀이 후원한 명절물품포장박스, 농심켈로그㈜이 후원한 씨리얼, 한국전력공사 안성지사가 후원한 200만원 상당의 식료품, 동진포장비니루가 후원한 화장지세트가 명절꾸러미로 구성돼 전달됐다.

또한 서안성라이온스클럽(회장 이지석)에서는 지난 26일 100만원 상당의 생활용품 및 식품을 지원하고 소외이웃 4가정에 직접 전달하는 봉사까지 진행했다.

이지석 회장은 “올해도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고 감사하다.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에 위로의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정행건 관장은 “안성 관내 여러 기관들의 참여로 더욱 풍성하게 명절 선물을 지원할 수 있었다. 참여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며, 복지관도 소외이웃을 더욱 살피며 큰 힘이 되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장민호, 경호팀 위한 육식 풀코스 ‘고기만 6.6kg 36인분’
이전
1/7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